인앤아웃 버거, 한국 팝업 스토어 오픈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인앤아웃 버거가 한국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5월 31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센트레 청담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에서는 더블더블 버거, 애니멀 스타일 버거, 프로틴 스타일 버거까지 3개 메뉴가 선착순 한정 판매했다.
쉐이크쉑, 파이브가이즈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인앤아웃 버거는 국내 공식 매장은 없지만, 2012년부터 3년마다 한국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앤아웃 버거는 어떤 버거?
인앤아웃 버거는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100% 순수한 소고기 패티, 신선한 야채, 풍부한 치즈를 사용해 만든 햄버거로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인앤아웃 버거는 햄버거 외에도 프렌치 프라이, 쉐이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인앤아웃 버거 한국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뉴
인앤아웃 버거 한국 팝업 스토어에서는 더블더블 버거, 애니멀 스타일 버거, 프로틴 스타일 버거까지 3개 메뉴가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더블더블 버거는 인앤아웃 버거의 대표 메뉴로, 2장의 소고기 패티, 아메리칸 치즈, 양파, 토마토, 피클, 렐리쉬가 들어 있고 애니멀 스타일 버거는 더블더블 버거에 인앤아웃 버거의 시그니처 소스인 애니멀 스타일 소스를 추가한 버거이며 .프로틴 스타일 버거는 100% 순수한 소고기 패티와 렌틸콩 패티가 들어 있는 버거이다.
아직 한국에 공식 매장은 없고
지난 2019년 이후 4년 만의 팝업스토어로
수백명의 인파가 몰렸다.
오픈 전인 오전 9시부터 매장 앞에 대기 줄이 생겼을 정도로 관심이 뜨거웠다. 입장 시간인 오전 11시 임박해서는 건물 뒤쪽까지 300m가량 긴 줄이 생겼다.